test

울산학교도서관지원센터(울주도서관 관장 고경희)에서는 청소년들에게 독서의 즐거움을 전하고 독서문화 확산에 기여하고자 평소 만나고 싶어 하는 저자를 초청하여 강연을 듣고 작가와 함께 이야기를 나누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2019 하반기 제1차 학생과 저자와의 만남”을 개최한다.

울산학교도서관지원센터에서는 2019년 하반기 학생과 저자와의 만남을 7월과 9월, 두 차례 개최할 계획이며, 첫 번째 만남으로 7월 18일 구영중학교(13:30-)와 대송고등학교(16:30-)에서 재학생을 대상으로 “회색 인간”의 김동식 저자를 초청하여〈나를 작가로 만든 사람들>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듣고 학생들과 대화하는 시간을 가진다.

김동식 작가는 2016년 온라인 커뮤니티 공포 게시판에 글을 올리기 시작해 2018년에는 웹 소설로는 처음으로 ‘오늘의 작가상’ 최종 후보에 올랐으며, 제13회 ‘세상을 밝게 만든 사람들’에 선정되기도 하였다.
이번 학생과 저자와의 만남에 선정된 “회색 인간”은 기묘한 상황과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전개되는 이야기들이 농담처럼 가볍게 읽히지만 한참을 생각하게 만드는 매력 있는 작품이다.

울주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저자와의 만남을 통해 학생들에게 책에 대한 관심과 인문학적 소양을 증진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고 독자와 작가가 서로의 생각을 나누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 될 것으로 기대한다. ” 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울주도서관 학교도서관지원팀(☎255-8146)으로 문의하면 된다.

Facebooktwittergoogle_plusrssyou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