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는 인터넷 신문 솔루션 ‘보이스뉴스’

듣는 신문 “보이스뉴스”서비스를 소개 드립니다. 

보이스뉴스는 PC, 테블릿, 모바일기기화면에서 음성으로 뉴스를 들을 수 있도록 TTS(Text To Speech) 기술과 다양한 스마트기기에서 구동되는 반응형 플레이어로 구성된 텍스트 음성변환 솔루션 서비스 입니다.

보이스뉴스는 미디어 웹사이트의 기사내용을 손쉽게 음성으로 변환하여 독자들에게 서비스할 수 있습니다.

첫번째, 기존 웹사이트의 읽고자하는 영역을 지정하여 자바스크립트코드만 삽입하면 되기 때문에 신속히 서비스 구축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 기존 웹사이트 이외에 별도의 음성지원 모바일웹 서비스를 지원해 드립니다.

세번째, 한국어 뿐만아니라, 영어, 일어, 중국어 등 13개국 언어로 서비스 가능합니다.


기존에 스마트기기용앱이 없는 경우  “듣는 신문앱”인 스마트기기용 모바일 웹사이트와 앱을 구축해 드립니다.


보이스뉴스는  QR코드, NFC, 비콘 등을 통해 접속하여 오프라인 신문과 광고와도 호환이되는 O2O마케팅이 가능한 듣는 신문의 구현이 가능합니다.


 

TTS api 서비스 - text to speech

보이스뉴스를 통해 새로움 고객접점에서 멀티미디어 매체서비스를 통한 신규독자 확보와 기존독자의 충성도를 높여 보세요.

보이스뉴스는 기본적으로는 소정의 초기 세팅비와 년간사용료 방식으로 제공되며, 안전한 클라우드 서버를 통해 ASP 방식으로 호스팅 됩니다.(단, 웹사이트 트래픽과 용량이 기준이상 높은 경우 별도의 독립서버 방식 혹은 납품형 방식으로도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보이스뉴스’ 문의 : 전화 : 070-4323-0295

  • 업체명 : 수지소프트주식회사 (http://www.suzisoft.com)